티스토리 뷰

목차



    열혈사제1 팬들이 너무나도 기다렸던 열혈사제가 드디어 열혈사제2로 돌아옵니다. 저역시도 열혈사제1을 몇번씩 봤을정도로 찐팬인데요. 이번 열혈사제2도 주인공 그대로 새로운 출연진들과 함께 드디어 방영됩니다. 본방사수 꼭 해야하는 열혈사제2 출연진, 다시보기 그리고 방영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열혈사제2 방영일

    ☑️방송일 : 2011.08(금)~12.14 금토드라마 / 밤 10시 방영

    ☑️채널 : SBS

    ☑️관람등급 : 15세 이상

    ☑️드라마 장르 : 블랙코미디, 범죄,액션

    ☑️방송횟수 : 총 12부장

     

     

    📌출연진

     

    열혈사제2는 열혈사제1과 동일하게 김남길, 이하늬, 김성균 님 라인업 그대로 출현하며 비비와 서현우, 성준 님등의 뉴페이스들이 새롭게 등장하게 됩니다. 자세한 출연진들 라인업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다시보기

     

    열혈사제2 다시보기 OTT 서비스는 디즈니플러스와 웨이브를 통해서 다시 보실수 있습니다. 혹 본방송을 놓치셨다면 OTT 다시보기 서비스를 통해서 다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열혈사제1 리뷰

    열혈사제는 2019년 SBS에서 방영된 시청률20%를 넘었던 엄청난 인기를 얻은 한국 TV 드라마입니다. 범죄, 액션, 블랙 코미디를 결합한 매력적인 스토리로, 열정적인 가톨릭 신부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부패와 불법에 대한 정의. 이 시리즈는 설득력 있는 스토리라인, 탄탄한 캐릭터 전개, 예리한 사회적 논평으로 한국은 물론 해외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안겨주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파란만장한 과거를 지닌 가톨릭 신부 김해일(김남길 분)의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일명 분노장(분노조절장애)의 강렬한 성격과 빠른 성격으로 알려진 해일은 일반적인 신부가 아닙니다. 그는 불의에 맞서 싸우는 재주가 있고 물리적 대결을 피하지 않습니다. 해일이 존경하던 이신부님이 의문의 사건으로 사망한 후, 해일은 이신부님의 죽음을 파헤치게됩니다. 정의감이 강한 형사 구대영(김성균), 검사 박경선(이하늬)과 함께 강력한 부패의 그물을 파헤쳐나가는 인물입니다.

     

     

     

    그들은 함께 정부, 법 집행 기관, 종교계의 영향력 있는 인물들을 연결하는 일련의 스캔들을 해결합니다. 사건을 해결하는 내내 팀은 위협, 배신, 격렬한 물리적 대결 등 수많은 도전에 직면합니다. 하지만 해일의 흔들리지 않는 결단력은 그와 그의 팀을 앞으로 나아가게 하며, 시청자들을 긴장하게 만드는 몰입감 있고 액션으로 가득 찬 드라마를 만들어냅니다.

     

    열혈사제1은 동시간대 시청률 1위, 방영 기간 중 시청률 20% 이상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액션, 코미디, 사회적 비평이 결합된 작품으로 폭넓은 청중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김남길이 SBS 연기대상 대상(대상)을 수상하는 등 SBS의 명작 드라마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열혈사제2출연진다시보기방영일
    열혈사제2출연진 다시보기 방영일